pit.kr 아시아文化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 아시아 文化와 아시아 브랜드의 발전 > pit1 | pit.kr report

아시아文化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 아시아 文化와 아시아 브랜드의 발전 > pit1

본문 바로가기

pi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文化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 아시아 文化와 아시아 브랜드의 발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0:37

본문




Download : 아시아문화와아시아브랜드의발전.hwp






그러나 외환위기 이후 경쟁사인 창 맥주(Chang Beer)는 태국의 전통 가치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표현하기 위해 탑이나 사원 대신 대중가수를 동원하여 “태국인은 스스로를 개척한다.”는 희망과 부활의 노래를 불렀다. 캄보디아인에게 방콕의 트렌드는 뉴욕의 트렌드만큼이나 중요하며 日本(일본)인들에게 상하이는 세계에서 가장 근사한 도시이다.

아시아文化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다.

둘째, 기존 이미지가 전통적이거나 이국적이었다 할지라도 현재 아시아는 새로운 모더니티를 형성하고 있으며 희망과 긍정으로 future(미래)를 展望하고 있다아 1997년 이전까지 태국 맥주시장은 전통댄서, 사원, 사탑과 같은 이미지로 포지셔닝을 했던 싱하 맥주(Shinga Beer)가 지배했다. 셋째, 아시아에서는 국가 간 연결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아 예를 들어 한국, 日本(일본), 대만은 ‘도쿄 러브 스토리’와 같은 인기 TV 드라마를 함께 시청하고 같은 음악을 듣는다.

2. 서양과의 culture적 차이를 고려한 브랜드 戰略

아시아 기업의 경영자들은 미국 제국주의의 동질적 결과물로 아시아를 보기보다 도쿄, 타이베이, 홍콩, 서울 등의 다른 중심culture로부터 파생된 culture의 다양한 흐름의 증가를 보아야 한다. 아시아문화와아시아브랜드의발전_hwp_01.gif 아시아문화와아시아브랜드의발전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文化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 아시아 文化와 아시아 브랜드의 발전


아시아문화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범아시아를 目標(목표)시장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려는 마케터에게 이런 연결성은 분명 기회가 될 것이다. 보석구매의 동기가 한국에서는 결혼, 태국에서는 장식을 위한 욕구, 中國에서는 성공한 future(미래)의 상징 등으로 각기 달랐던 것이다. 아시아 국가의 모더니티는 단순히 서양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아시아문화와아시아브랜드의발전.hwp( 70 )


아시아문화와,아시아브랜드,발전,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아시아의 culture의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동질적인 지역culture라기보다 모자이크식 culture이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 기업 드비어스는 아시아 시장을 조사했을 때 이 특징을 깨달았다. 광고는 성공적이었고 창 맥주는 스타 브랜드가 되었다. , 아시아문화와 아시아브랜드의 발전 - 아시아 문화와 아시아 브랜드의 발전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문화와 아시아브랜드 발전
아시아 culture와 아시아 브랜드의 발전

1. 아시아 culture와 아시아 브랜드

아시아 브랜드가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려면 소비자에게 기능적인 이점 뿐 아니라 감성적으로 어필할 필요가 있는데 이는 소비자들의 culture를 이해할 때만 가능하다.
Total 6,1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