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kr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pit2 | pit.kr report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pit2

본문 바로가기

pi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8:30

본문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1.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2.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3.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4.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5.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6.gif

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98 )


고객화를 위하여 최적화한다
고객만족 달성의 대가가 기업목표(goal) 달성이다
고객화를 위한 최적화에 실패하면 퇴출된…(To be continue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순서
다.
Total 6,1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