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언어,신조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39
본문
Download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누리망 언어,신조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누리망 언어,신조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 언어의 이중성
목차
Internet과 Internet 언어의 등장
Internet 언어의 유형
10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Internet 언어
Internet 언어 사용의 Cause
긍정적 기능
부정적기능
해결대안
Internet과 Internet 언어의 등장
새로운
文化(문화)형성
Internet
언어
Internet
Internet
언어의
유형
축
약
어
신
조
어
어
미
변
화
의
미
변
화
이
모
티
콘
맞
춤
법
무
시
축약어긴 말을 줄여서 두 세 글자로 표현하는 경우
안습
(안구에 습기차다 → 눈물나다)
강추
(강력하게 추천하다)
썩소
(썩은 미소)
신조어 Internet 環境에서 네티즌들이 새롭게 만든 말
지름신
(충동구매)
비호감
(호감의 반대말)
뽐뿌질
(물건을 사도록 부추기는 행위)
어미alteration(변화) 말의 끝 글자를 ‘삼’, ‘셈’, ‘열…(To be continued )
1 위
2 위
3 위






순서
설명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언어 신조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5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