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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전략(strategy)]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 pit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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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전략(strategy)]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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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0 0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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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은 1995년 수출 1천만 불 탑을 수상한 이래 지속적으로 수출물량 및 지역을 확대하며 제과수출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해외 생산 현지화 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역량을 기울였다.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strategy) – 조서환, 위즈덤 하우스, 2005
중국시장마케팅 - 김익수, 박영사, 2004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이를 위해 오리온은 해외주요지역에 해외 사업장을 설치하고 그 지역에서의 생산, 영업 및 시장조사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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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에서도 China은 ㈜오리온 및 오리온 그룹의 국제화에 대한 시금석이 되고 있는데, 1995년 12월 China 하북성 랑팡경제기술개발구에 설립한 현지법인인 오리온식품유한공사(OFC: Orion Food Company)와 1997년 9월 상하이 지역에 설립한 오리온식품상해유한공사(OFS: Orion Food Shanghai)를 통해, 오리온은 China 진출 2년 만에 흑자를 기록하며 China에 진출한 해외 글로벌 기업 중 가장 성공한 instance(사례)로 꼽히고 있다.
[참고data(자료)]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 출판사, 2005
현재 ㈜오리온은 초코파이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세계 60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으며, 과거의 직접 수출에서 점차 현지 생산을 통한 판매방법으로 전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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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리포트

KBS 신화창조의 비밀
www.chocopie.co.kr


중국마케팅(CHINA MARKETING) - 김용준, 박영사, 2004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히트상품, 브랜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orionworld.com www.chocopie.co.kr www.nso.go.kr www.kotra.or.kr www.thinkfood.co.kr www.fnnews.com www.chosun.com www.hankyung.com 글로벌 시대의 경영학 - 김종배, 형성출판사,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 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 출판사, 2005 중국시장마케팅 - 김익수, 박영사, 2004 중국마케팅(CHINA MARKETING) - 김용준, 박영사, 2004 KBS 신화창조의 비밀
글로벌 시대의 경영학 - 김종배, 형성출판사,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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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5. China시장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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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최종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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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hina시장 진출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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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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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China시장 진출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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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環境(환경) 분석

1. Introduction


오리온은 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했고 현재 ㈜오리온을 중심으로 해외사업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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