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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수급의原因문제점(問題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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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0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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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법령상 일반대학에 허용되어 있으나 교육대학에 허용되어 있지 않은 조기 졸업제나, 교대 자체의 학칙을 변경하여 다 학기제 같은 유연한 제도를 도입하는 방안(方案)을 논의할 수 있따 보수교육 대상자들의 초등교육에 대한 열의가 교대생들보다 적다는 것은 의견을 달리 한다.교원수급의원인문제점 , 교원수급의원인문제점사범교육레포트 ,


기라고 하지만, 초등교사 양성과정이 과거에 고등학교 수준에서 2년제로 다시 1982년부터 4년제로 상향되었다는 사실을 상기하면. 얼마 이상의 기간이라야 전문성을 담보할 수 있는가는 상대적인 것이다. 이들에게는 초등학교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전에는 초등학교 교사로 입직 할 기회 자체가 없었다.

5. conclusion

여태까지 내려온 교육정책들의 과거…(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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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수급의原因문제점(問題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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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수급의原因문제점(問題點)


다. 자신의 特性을 사리는 교육을 4년 간 받고 이에 보수 교육이라고는 하지만 2년이라는 교육을 다시 받음으로서 그의 전문성과 열의, 인성은 초등학교 교사에 적합하지 않다라고만은 할 수 없을 것이다. 초등학교 저학년은 인성의 발달을 신경 써야 하겠지만 고학년의 경우 급변하는 사회에 맞춘 전문적인 교육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보수교육 대상자 선발 시험에 나타난 높은 경쟁률은 기회가 개방될 경우에 얼마나 수요가 많을지 예상할 수 있게 한다. 요즘은 초등학교에서도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데 그 교과의 내용이나 교사의 자질이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설명



교원수급의原因문제점(問題點)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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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수급의원인문제점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높은 경쟁률은 초등교사로 기꺼이 일 할 의사를 표시한다. 인성과 창의력 개발만을 강조하는 초등 교육은 차라리 유치원 선생님이 적합하지 않을까. 政府의 졸속적인 정책을 비난하고 싶지만 이 기회를 빌어 초등교사 자격증의 경직성과 많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고 교육에 대한 열의를 가진 많은 증등 교사자격증 자를 잘 활용하는 방향으로 이 정책이 활용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아직 평가하기는 이르지만, 1999. 9. 1.부터 채용된 3,800명의 교과전담교사들은 학생과 학부모, 동료 교사로부터 긍정적인 反應(반응)을 얻고 있따 이들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으로 제시되고 있는 것이 전담교사제라 생각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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