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kr 21 세기(世紀) 마케팅이란 > pit5 | pit.kr report

21 세기(世紀) 마케팅이란 > pit5

본문 바로가기

pi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1 세기(世紀) 마케팅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3:55

본문




Download : 21C마케팅전략.ppt







순서
1. 마케팅이란, 2. 니즈, 원츠, 수요, 3. 제품(Products)과 서비스(Service), 4. 가치(Value), 만족(Satisfaction), 질(Quality), 5. 거래(transaction) 및 관계(relationship), 6. 시장 (Markets) 형성, 파일크기 : 49K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1C마케팅전략.ppt( 43 )


1. marketing 이란
2. 니즈, 원츠, 수요
3. 제품(Products)과 서비스(Service)
4. 가치(Value), 만족(Satisfaction), 질(Quality)
5. 거래(transaction) 및 관계(relationship)
6. 시장 (Markets) 형성

6. 시장 (Markets) 형성 * 시장이란 - 실제구매자는 물론 잠재구매자도 포함한 관념 - 공급자는 산업( industry) - 참고:경제학에서는 구매자와 공급자를 합쳐서 시장이라 함 * Marketer의 역할 - 시장의 needs와 wants를 파악 …(省略)






1. 마케팅이란, 2. 니즈, 원츠, 수요, 3. 제품(Products)과 서비스(Service), 4. 가치(Value), 만족(Satisfaction), 질(Quality), 5. 거래(transaction) 및 관계(relationship), 6. 시장 (Markets) 형성, FileSize : 49K , 21세기 마케팅이란경영경제레포트 , 21세기마케팅 시장 가치 만족 서비스


21C마케팅전략_ppt_01.gif 21C마케팅전략_ppt_02.gif 21C마케팅전략_ppt_03.gif 21C마케팅전략_ppt_04.gif 21C마케팅전략_ppt_05.gif 21C마케팅전략_ppt_06.gif
21 세기(世紀) 마케팅이란

설명
21세기마케팅,시장,가치,만족,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6,1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