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세기(世紀) 마케팅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3:55
본문
Download : 21C마케팅전략.ppt
순서
1. 마케팅이란, 2. 니즈, 원츠, 수요, 3. 제품(Products)과 서비스(Service), 4. 가치(Value), 만족(Satisfaction), 질(Quality), 5. 거래(transaction) 및 관계(relationship), 6. 시장 (Markets) 형성, 파일크기 : 49K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1C마케팅전략.ppt( 43 )
1. marketing 이란
2. 니즈, 원츠, 수요
3. 제품(Products)과 서비스(Service)
4. 가치(Value), 만족(Satisfaction), 질(Quality)
5. 거래(transaction) 및 관계(relationship)
6. 시장 (Markets) 형성
6. 시장 (Markets) 형성 * 시장이란 - 실제구매자는 물론 잠재구매자도 포함한 관념 - 공급자는 산업( industry) - 참고:경제학에서는 구매자와 공급자를 합쳐서 시장이라 함 * Marketer의 역할 - 시장의 needs와 wants를 파악 …(省略)
1. 마케팅이란, 2. 니즈, 원츠, 수요, 3. 제품(Products)과 서비스(Service), 4. 가치(Value), 만족(Satisfaction), 질(Quality), 5. 거래(transaction) 및 관계(relationship), 6. 시장 (Markets) 형성, FileSize : 49K , 21세기 마케팅이란경영경제레포트 , 21세기마케팅 시장 가치 만족 서비스






21 세기(世紀) 마케팅이란
설명
21세기마케팅,시장,가치,만족,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