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5:55
본문
Download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우리의 안경원을 안경원이라 부르지 말고,
팔고 있는 안경을 안경이라 부르지 마라. 우리는 사람들이 원하는 얼굴을 찾아주는 성형외과다. 안경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모습에 대한 설렘을 주어야 한다.
Vision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안경이 패션의 완성으로서
때와 장소에 따라 갈아입는 아이웨어가 되는 것이다.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룩옵티컬 안경산업 안경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Look Optical
_SLIDE_2_
목차
1.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duction
2.기업책략
(1) 안경시장現況(현황)
(2) BCG,GE,SWOT분석
(3) STP 책략
(4) 7P분석
3.marketing 책략
(1) 스타marketing
(2) 가격marketing
(3) 서비스marketing
4.conclusion
룩옵티컬이 改善(개선) 해야 할 방향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1) 기업 선정 이유
1
2
3
기존의 영세업체로만 생각했던 인식에서 하나의 브랜드로써
인식이 change(변화)
안경이 꼭 의학적 필요가 아닌 패션의 액세서리의 하나로써 인식의 change(변화)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프랜차이즈를 늘려나가며 성장하고 있는 추세의 새로운 기업
_SLIDE_5_
(2) 기업 사명 (corporate mission)
1
2
3
Philosophy
안경은 얼굴이다.
Mission
우리의 안경은 콤플렉스를 숨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약점은
감추어 주고, 자신을 자신 있게 드러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더욱 돋보이게 해주어야 한다.
_SLIDE_6_
기존안경시장 VS Look Optical
1
2
3
안경이 패션이라는 인식 부족
“안경은 얼굴이다”
안경 가격에 대한 낮은 신뢰도
가격정찰제
의료기 전문점 같은 이미지에 따른 불편한 매장 방문
개방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 및 서비스
_SLIDE_7_
Look Optical의 시장 인식
_SLIDE_8_
(2-2) LOOK Optical SBU
안경
메탈
무테
반무테
보잉
뿔테
선글라스
메탈
무테…(투비컨티뉴드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