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kr 핫식스 Hot6ix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 pit6 | pit.kr report

핫식스 Hot6ix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 pit6

본문 바로가기

pi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핫식스 Hot6ix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0:31

본문




Download : 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hwp




이러한 環境(환경)의 變化(변화)에 발맞추어 외국에서는 소위 ‘에너지드링크’라고 불리우는 ‘레드불’, ‘몬스터’등이 젊은층의 열광적인 성원에 힘입어 탄산음료의 대체제로써 대두되면서 급격하게 성장하기 스타트하였고 2xxx년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매출액은 510억 달러 규모를 기록했고, 그 이후 연mean or average(평균) 복합 성장률(CAGR) 9.2%로 성장해 2xxx년 793억 달러에 달할 展望이다. 2xxx년 당시 매출액 70억에 이어 2xxx년 세계 에너지드링크 1위업체인 ‘레드불’이 …(drop)

Download : 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hwp( 99 )








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 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Hotix 마케팅전략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핫식스,Hotix,마케팅전략과,핫식스,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핫식스%20Hot6ix%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20전략제안_hwp_01.gif 핫식스%20Hot6ix%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20전략제안_hwp_02.gif 핫식스%20Hot6ix%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20전략제안_hwp_03.gif 핫식스%20Hot6ix%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20전략제안_hwp_04.gif 핫식스%20Hot6ix%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20전략제안_hwp_05.gif 핫식스%20Hot6ix%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20전략제안_hwp_06.gif
핫식스 Hot6ix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다.

참고data(자료) : (주) 글로벌 인포메이션 “세계의 에너지 푸드 및 드링크 中”
이러한 세계시장의 추세에 발맞추어 2xxx년 3월 롯데칠성은 ‘핫식스’를 출시함으로써 국내에도 에너지드링크 시장을 개척하였다.
핫식스 Hot6ix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핫식스 HOT6IX
마케팅책략 分析(분석)

` 목차 `

Ⅰ. 핫식스 hot6ix 기업 선정배경 및 보고서 goal(목표)

Ⅱ. 핫식스의 현재 마케팅책략
1) SWOT分析(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2) STP 책략 分析(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타겟팅(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3) 프로모션 책략

Ⅲ. 경쟁사 제품分析(분석)
1) 동서식품 레드불
2) 동아제약 박카스
3) 핫식스의 당면과제(problem)
Ⅳ. 핫식스 마케팅 책략제안
1) 현재 핫식스의 IMC책략 goal(목표)
2) 주요 타겟에 대한 프로모션의 강화
3) 부작용해소, 정보제공광고
4) 핫식스만의 새로운 이미지 제시
Ⅰ. 핫식스 hot6ix 기업 선정배경 및 보고서 goal(목표)

최근 식료품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Well-being)트렌드가 대두됨에 따라 건강상의 이유로 탄산음료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만연해 지면서 세계 굴지의 대형 탄산음료 업체들(미국의 코카콜라, 펩시, 우리나라의 롯데칠성 등)은 탄산음료의 component을 천연component으로 바꾸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으나 그 매출액이 점차 감소세에 처해있는 실정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