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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스터스초이스 (네스카페) 브랜드이미지 향상위한 마케팅조사및 나의意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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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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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른 시장 점유율 하락과 매출액 감소의 요인으로는 남양 유업에 대한 방어 전략(strategy) 부족이 가장 크며, 이어서 맛, 저가 브랜드 이미지가 한 몫을 했다고 생각하였다.
그리고 커피 믹스 시장은 기존 3대 기업의 경쟁체제였지만 최근에는 스타벅스(비아), 롯데칠성(칸타타믹스) 그리고 로즈버드의 성장세와 신규진입 또한 무시하지 못하여 네슬레는 3위 자리도 위협받고 있는 문제 상황속에서 네슬레의 2위 재진입과 동서식품과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와 스타벅스(비아), 로즈버드의 고급화 전략(strategy)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strategy)은 무엇인가에 대한 의사결정 문제를 가지고 Taste Choice의 2위 재진입과 제품의 맛과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改善(개선) 방향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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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marketing 조사론
최종 보고서
(조사대상 : 네슬레 - Tasters Choice)

` 목 차 `
Ⅰ. 서 론

1. marketing 조사 목적

2. 설문디자인
Ⅱ. 본 론

1. 빈도analysis(분석)

2. 신뢰도 analysis(분석)
2-1. Product 신뢰도analysis(분석)
2-2. Promotion 신뢰도analysis(분석)
2-3. Price 신뢰도analysis(분석)
2-4. Place 신뢰도analysis(분석)

3. 요인 analysis(분석)
3-1. Product 요인analysis(분석)
3-1. (1) Product1 요인 analysis(분석)
3-1. (2) Product2 요인 analysis(분석)
3-2. Promotion 요인analysis(분석)
3-3. Price 요인analysis(분석)
3-4. Place 요인analysis(분석)
3-5. 구매의도 요인analysis(분석)

4. 상관관계analysis(분석)

5. 회귀 analysis(분석) 6
5-1. 독립회귀분...

marketing 조사론
최종 보고서
(조사대상 : 네슬레 - Tasters Choice)

` 목 차 `
Ⅰ. 서 론

1. marketing 조사 목적

2. 설문디자인
Ⅱ. 본 론

1. 빈도analysis(분석)

2. 신뢰도 analysis(분석)
2-1. Product 신뢰도analysis(분석)
2-2. Promotion 신뢰도analysis(분석)
2-3. Price 신뢰도analysis(분석)
2-4. Place 신뢰도analysis(분석)

3. 요인 analysis(분석)
3-1. Product 요인analysis(분석)
3-1. (1) Product1 요인 analysis(분석)
3-1. (2) Product2 요인 analysis(분석)
3-2. Promotion 요인analysis(분석)
3-3. Price 요인analysis(분석)
3-4. Place 요인analysis(분석)
3-5. 구매의도 요인analysis(분석)

4. 상관관계analysis(분석)

5. 회귀 analysis(분석) 6
5-1. 독립회귀analysis(분석)
5-2. 다중회귀analysis(분석)

Ⅲ. 결론 및 나의견해
Ⅰ. 서론
1. marketing 조사 목적
본 조사는 네슬레의 Taste Choice는 2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었지만 최근에 남양유업(프렌치카페)에게 내어주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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