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광고分析,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分析,광고分析,광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3:15
본문
Download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pptx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광고,광고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경영경제,레포트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광고分析,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分析,광고分析,광고分析전략(strategy),간접광고,직접광고
설명
_SLIDE_1_
STAR MARKETING
_SLIDE_2_
스타마케팅의 example(사례) 와 理論 分析(분석)
ELM 모델에 따른 광고 example(사례)
아이돌 우상화
스타 브랜드 런칭
IMC 전술
PPL
스타마케팅의 역效果(효과)
광고 의도 노출로 인한 거부감
목차
_SLIDE_3_
스타마케팅의 example(사례) 와 理論 分析(분석)
_SLIDE_4_
스타마케팅
대중스타들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나타난 마케팅 전술
→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 영화, 방송 등의 대중스타를 내세워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 전술
_SLIDE_5_
광고 모델
스타의 활동 후원, 협찬
스타 중심 상품 개발
스타 브랜드 런칭
스타 엠부시
PPL
∞
스타마케팅의 유형
_SLIDE_6_
ELM 모델
_SLIDE_7_
고관여 제품군
저관여 제품군
주택, insurance, 보석, 의료서비스,
집, 가구, 전자기기
세면용품, 주방용품
담배, 맥주 등 기호 식품
스낵류, 간편 식사류
여가 매체
→ 스타마케팅 이 두드러짐
고관여 제품군 vs. 저관여 제품군
_SLIDE_8_
저관여 제품군 광고
_SLIDE_9_
주의집중
기억보존
행동재생
동기부여
觀察자는 觀察 대상에 주의를 기울여서 가장 중요한 요점 파악
모방행동에 의한 effect(영향) 에 필수적인 과정
재조직
↓
행동 재생
↓
성과 觀察
↓
피드백 및 수정
觀察자가 행동을 모방한 결과, 가치 있는 것으로 생각되면 그 행동을 다시 수행
모방행동의 4단계 과정
_SLIDE_10_
아이돌
우상(優像)을 뜻하는 영어
우상적인 존재, 인기 있는 사람
靑少年(청소년) 층의 인기인은 Teen idol (십대우상)
가요계 → 방송국 → 대중culture계 → 트렌드 주도의 核心(핵심)
아이돌 우상화
_SLIDE_11_
아이돌 우상화
_SLIDE_12_
아이돌 우상화
_SLIDE_13_
1세대 아이돌 마케팅
전형적인 스타 마케팅
인기에 편승한 저관여 제품 위주의 광고
자체 브랜드화 …(drop)






순서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광고分析,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分析,광고分析,광고分析전략(strategy),간접광고,직접광고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pptx( 92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전략 스타광고 연예인광고 드라마광고 광고 광고전략 간접광고 직접광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