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kr 소비자행동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it6 | pit.kr report

소비자행동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it6

본문 바로가기

pi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0:31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비자행동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4 )


_SLIDE_1_
Consumer Behavior
Presentation

9. 기억에 남는 광고를 선정, 이유와 전략(strategy) analysis하기
_SLIDE_2_
대한航空-감성마케팅
헤라-아트마케팅
T.O.P-스토리마케팅

INDEX
_SLIDE_3_

INDEX

01

_SLIDE_4_
_SLIDE_5_
광고의 목적

1

2xxx~2012년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외국인에게 한국방문 유도

한국인에게 색다른 시각 우리도 몰랐던 한국의 매력 알리기
_SLIDE_6_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광고

1

론칭편 호기심 자극

본편 관심유도 , 감동
고객참여 유도→ 당신의 대한민국을 자랑해 주세요

고객 제작 편 → 시청자가 집적 만든 광고
_SLIDE_7_
광고 전략(strategy)

1

친근한 우리 전통악기 멜로디

사진 한 장으로 주는 감동

→ 감성마케팅 이용
바쁜 일상에 지쳐 있는 현대인
여행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

통일성 있는 톤과 멘트 → 대한 航空 인식
매다른 시리즈, 여행지의 아름다움 강조 → 지루하지 않음

소비자들의 광고 참여 → 브랜드 호의적 efficacy
_SLIDE_8_

INDEX

02
광고와 예술의 조합의 진화

HERA Art Marketing

2xxx1855 김영은
_SLIDE_9_
Art Marketing 종류
2
_SLIDE_10_
HERA POP Art
2
_SLIDE_11_
Art Marketing 정이 & 배경
2
Art Marketing culture예술을 접목시킨 마케팅
Art Marketing 배경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culture와 여가지향적으로 change(변화)되면서 매체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고 마케팅의 수단으로 culture예술을 접목시키는 일종의 경영활동이 됨

_SLIDE_12_

2

HERA POP Art
광고와 예술의 조합
이동기 작가의 ‘아토마우스’
→고전과 포스트 모던의 새로운 …(skip)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 광고마케팅 광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행동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행동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