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2:39
본문
Download :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폰과갤럭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이폰과갤럭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Phone과 GALAXY
_SLIDE_2_
CONTENTS
스마트폰의 정이와 現況
스마트폰의 history
스마트폰의 3대 요소
아이폰과 갤럭시의 인기이유
스마트폰의 발전방향
iPhone 과 GALAXY
_SLIDE_3_
1. 스마트폰의 정이와 現況
스마트폰(smart phone)
: PC와 같은 기능과 더불어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휴대전화
: 다양한 하드웨어와 언제나 추가 가능한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포함
: 인터넷(Internet)이 가능한 넷북 기능이 추가된 똑똑한 전화기
iPhone 과 GALAXY
국내 성인 2명 중 1명 꼴로 스마트폰을 사용
(닐슨코리아) 18세 이상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
국내 성인의 57.7%가 스마트폰을 사용
성별로는 남성(63.4%) 여성(51.3%)
연령별로는 20대(71.0%)가 가장 많이 사용
스마트폰 앱 사용에서는 여성이 남성보다 더 적극적
전체 사용자의 스마트폰 앱 平均(평균) 보유개수는 41.3개
여성(43.9개) 남성(39.3개)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앱
20대 - 메신저, 50대 - 교통위치 사용
-박진우, 성인절반이 스마트폰 쓴다, 한국일보, 2xxx.10.11
_SLIDE_4_
2. 스마트폰의 history
iPhone 과 GALAXY
_SLIDE_5_
3.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