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kr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pit2 | pit.kr report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pi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it2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8:30

본문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1.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2.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3.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4.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5.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6.gif

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98 )


고객화를 위하여 최적화한다
고객만족 달성의 대가가 기업목표(goal) 달성이다
고객화를 위한 최적화에 실패하면 퇴출된…(To be continue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순서
다.
전체 6,1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