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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광고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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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3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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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부동산 광고 전략.pptx






_SLIDE_8_
부동산 광고의 characteristic(특성)

_SLIDE_9_
Chapter 2부동산 광고 상품의 종류
_SLIDE_10_
부동산 광고 단계별 전술
단계
단계별 내용
1단계
상품 analysis(분석)
2단계
상품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대안 제시
3단계
상품 요소 구분, 다양한 環境(환경) analysis(분석)
4단계
품질 요소 추출->상품의 characteristic(특성)과 연결
5단계
전 단계의 과정을 토대로 상품 브랜드 개발 및 홍보전술서 작성
6단계
자사 상품뿐만 아니라 타사 상품에 대한 analysis(분석) 병행하여 자사의 광고 전술 수립
_SLIDE_11_
부동산 광고시기 선정 전술
구분
고려내용
1. 소비자 요구사항 파악
필요부동산, 부동산 기능, 구매가격, 시기, 지역, 품질조건, 사회環境(환경), 투자이익 등
2. 공급 상품 요소 파악
보유부동산, 상품기능, 판매가격, 시기
3. 제도정책 및 環境(환경)요소 파악
정책요소, 경쟁상품, 지원상품, 대체상품, 국제環境(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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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광고 전술
인지적 단계
감정적 단계
행동적 단계
_SLIDE_13_
광고단계별 기본 홍보 전술
주의단계(Attention)
주의단계는 특정 제품에 대한 잠…(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부동산 광고 전략.pptx( 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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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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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광고 전략 , 부동산 광고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 광고 전략
부동산 광고 strategy
_SLIDE_1_
부동산 광고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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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광고란?
광고(Advertising)란 대중을 대상으로 하여 상품의 판매나 서비스의 이용 또는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증진 등의 goal(목표) 로 이에 필요한 정보를 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모든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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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광고란?
부동산 상품에 대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적절한 시기, 장소, 가격에 연결시키기 위한 홍보활동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시키는 중간적 절차인 것과 동시에 궁극적인 goal(목표) 는 시장의 제반 구성요소들의 균형과 조화를 이루게 하여 marketing을 촉진하기 위한 활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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