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kr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 > pit4 | pit.kr report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 > pi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it4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35

본문




Download :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ppt




. 이미 학회에‘섹스어필’광고로 분류된 광고를 연구 대상으로 함

2.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로를 균형 있게 채택 함

3. 광고 표현이 현대 사회에서 어떠한 언어적 effect을 담당하는지 살핌

4. 가능한 한 언어 기호인 문안을 중심으로 함

수용자 집단은 본교 재학생 남자 50명, 여자 50명을 대상으로 함




섹스어필광고

섹스어필%20광고%20속%20언어의%20중의성에%20대한%20대학생의%20수용반응_ppt_01.gif 섹스어필%20광고%20속%20언어의%20중의성에%20대한%20대학생의%20수용반응_ppt_02.gif 섹스어필%20광고%20속%20언어의%20중의성에%20대한%20대학생의%20수용반응_ppt_03.gif 섹스어필%20광고%20속%20언어의%20중의성에%20대한%20대학생의%20수용반응_ppt_04.gif 섹스어필%20광고%20속%20언어의%20중의성에%20대한%20대학생의%20수용반응_ppt_05.gif 섹스어필%20광고%20속%20언어의%20중의성에%20대한%20대학생의%20수용반응_ppt_06.gif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에 대한 자료입니다.;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ppt( 72 )



레포트/경영경제





다.; 섹스어필광고 ,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섹스어필 광고 속 언어의 중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수용반응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전체 6,1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