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개념(槪念)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5:38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개념 이해.hwp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되었습니다.마케팅의개념이해 , 마케팅의 개념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의 개념(槪念) 이해
순서
다. BR의 목표(goal)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BR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때문에…(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의 개념을 여러 성공,실패 사례들을 분석하여 쓴 레포트입니다.
어니라빈스와 버튼 베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명으로 정하고 이른 바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의한 전개를 처음 하였습니다.
Download : 마케팅의 개념 이해.hwp( 54 )
마케팅의개념(槪念)이해
마케팅의 개념(槪念)을 여러 성공,실패 example(사례) 들을 분석하여 쓴 레포트입니다. 현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홍콩,대만,싱가폴 등 아시아 거의 전역과 러시아,미국,호주,영국 등 각국에 진출,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인의 입맛을 붙잡고 있습니다.`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31이야말로 BR의 다양함을 완벽히 표현하는 말이라고 느꼈습니다.
설명
1)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
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2)베스킨라빈스 이야기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test(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